Q.핫라인 사용법을 알려주세요

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회원수첩 이용시 문의사항이 생기시면

핫라인을 통해서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.


핫라인 문의하기

PC 화면 / 모바일 화면 2가지 방법



1. PC 화면


관리자 화면  →  유지 관리  →  관리업체 핫라인


위 경로로 이동하신 뒤, 우측의 [문의 요청하기] 버튼을 눌러 주세요.

핫라인은 홈페이지 운영 중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 당사에 문의글을 게시하는 공간으로,

접수된 사항은 내용 확인 후 문자 또는 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23.png



24.png


요청항목을 클릭후 내용을 작성하신 뒤

문의요청하기(파란색 버튼)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

작업완료 시 이메일로 수신을 원하시면 수신요청에 체크 후 이메일을 작성해주세요.




2. 모바일 화면


우측 하단 톱니바퀴 아이콘 클릭  →  핫라인 문의하기  →  요청항목 선택


위 경로로 이동하신 뒤, 최하단 우측의 [문의 요청하기] 버튼을 눌러 주세요.

핫라인은 홈페이지 운영 중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 당사에 문의글을 게시하는 공간으로,

접수된 사항은 내용 확인 후 문자 또는 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1.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
첨부파일


2. 핫라인 문의하기를 클립합니다.

첨부파일


3. 요청항목을 선택합니다.

첨부파일


4. 내용을 입력합니다.

첨부파일


5. 요청항목을 클릭후 내용을 작성하신 뒤

문의요청하기(파란색 버튼)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
첨부파일

작업완료 시 이메일로 수신을 원하시면 수신요청에 체크 후 이메일을 작성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