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회원수첩 이용시 문의사항이 생기시면
핫라인을 통해서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.
핫라인 문의하기
PC 화면 / 모바일 화면 2가지 방법
1. PC 화면
관리자 화면 → 유지 관리 → 관리업체 핫라인
위 경로로 이동하신 뒤, 우측의 [문의 요청하기] 버튼을 눌러 주세요.
핫라인은 홈페이지 운영 중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 당사에 문의글을 게시하는 공간으로,
접수된 사항은 내용 확인 후 문자 또는 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요청항목을 클릭후 내용을 작성하신 뒤
문의요청하기(파란색 버튼)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작업완료 시 이메일로 수신을 원하시면 수신요청에 체크 후 이메일을 작성해주세요.
2. 모바일 화면
우측 하단 톱니바퀴 아이콘 클릭 → 핫라인 문의하기 → 요청항목 선택
위 경로로 이동하신 뒤, 최하단 우측의 [문의 요청하기] 버튼을 눌러 주세요.
핫라인은 홈페이지 운영 중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 당사에 문의글을 게시하는 공간으로,
접수된 사항은 내용 확인 후 문자 또는 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1.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2. 핫라인 문의하기를 클립합니다.
3. 요청항목을 선택합니다.
4. 내용을 입력합니다.
5. 요청항목을 클릭후 내용을 작성하신 뒤
문의요청하기(파란색 버튼)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작업완료 시 이메일로 수신을 원하시면 수신요청에 체크 후 이메일을 작성해주세요.